가끔 정신없이 하루 일과를 보내고 버스를 타고 집으로 귀가하곤 합니다. 헐레벌떡 졸린 눈을 비비며 목적지에 내리고 나면 주머니가 허전한 걸 느낄 때가 있는데요. 지갑이 없어진 것보다는 분실한 카드가 악용될까봐 더 큰 걱정이 될때가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신한은행 전화번호와 고객센터에 대한 안내를 해보려고 합니다. 정말 급하신 분들을 위해서 일단 신한은행 카드관련 사고접수 전화번호는 1544- 8877번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나 전화번호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는 처음 신한은행을 이용하게 된 것이 군입대를 하면서 월급체크카드를 만들면서부터입니다. 이처럼 신한은행은 국책사업을 연계해서 운용하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신한은행 전화번호는 한번 휴대폰에 저장을 해두면 유용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포스팅 하단을 참고하시면 더 빠르게 신한은행 체크카드 분실시 대처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신한은행 고객센터로 접속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휴대폰 혹은 컴퓨터 포털사이트에서 신한은행이라고 검색을 하고 접속을 하시면 위와 같이 메인화면이 뜨는데요. 상단에 보시면 바로 신한은행 고객센터 버튼을 찾을 수 가 있습니다. 빨간 네모박스 보이시죠..^^



이렇게 고객센터를 활용하시면 각종 인터넷뱅킹을 이용한 계좌 거래나 본인의 거래내역 확인 및 공과급 납부등 다양한 은행관련 업무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카드 분실시나 상담할 내용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신한은행 전화번호 세부안내를 살펴보겠습니다.



신한카드에 대한 분실 및 도난 등의 사고신고는 1544번에 8877로 전화를 하면 분실센터로 바로 연결이 됩니다. 그외에 일반적인 신한은행 전화번호는 1544-8000번으로 전화를 해주시면 됩니다..^^




현금카드 및 직불카드에 관련된 사고는 1577- 8000번 이후 *버튼 + 숫자 1번을 누르면 빠르게 처리할 수가 있습니다. 자기앞수표 관련된 사고는 동일하게 별버튼을 누르시고 2번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신한은행 전화번호와 고객센터에 대해 간략하게 살펴봤는데요. 이대로 글을 마무리하기엔 조금 아쉬우니 신한은행 자동화기기 수수료표를 안내해드리면서 글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신한은행에서 출금인 경우 같은 은행 출금은 전액 면제, 마감 시간 이외의 은행휴무일에는 5만원 이하일시 250원, 그 이상일시 500원의 ATM기 수수료가 부과가 됩니다.


오늘은 전국적으로 비가 내리네요. 부산에도 비가 상당히 많이 내리는데요. 우산 꼭 챙기셔서 비맞고 감기몸살 걸리는 일 없도록 조심하세요!

신한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내용확인하셔서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다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data-language="ko"
Posted by 나를나대로